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판매하려는 분들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 싸고 믿을 수 있는 저희 ‍ 나우상품권 ‍ 으로 문의를 주세요.



사실 이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관심사는 본인의 지인들에게 사기피해를 입는것보다는 업체에 의뢰했는데 업체가 사기를 쳐서 피해를 입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에 대한 부분일 것입니다.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일상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어플이나 만화/영화 등을 볼수 있는 어플 내에 전시되어 있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결제할때 발생하는 비용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입니다.

충북대 대학 축제 근황 현재 축제 라인업때문에 난리 난 가천대 현재 대통령 영부인 장례식장 의상이 문제 제기되는 이유 플라스틱 빨대가 금지된 태국 근황 지금 미국에서 난리난 마룬파이브 보컬 애덤 리바인 최근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 대표적인 방법은 휴대폰 결제로 문화상품권을 구입하는 것이지만… 그 외 에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북앤라이프) 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티머니, 카카오코인, 플러스티켓,…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

사실 이런 홈페이지를 정보이용료 현금 방문하시는 분들의 관심사는 본인의 지인들에게 사기피해를 입는것보다는 업체에 의뢰했는데 업체가 사기를 쳐서 피해를 입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에 대한 부분일 것입니다.

물론 플러스티켓에서도 정보이용료 삽니다와 같은 광고 영업을 하고 있지만… 수익도 수익이지만 정말 고객님들께 권하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태그:구글 정보이용료구글결제 현금화구글결제 현금화 방법구글플레이 콘텐츠이용료 현금화정보이용료정보이용료 뜻정보이용료 현금화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콘텐츠이용료콘텐츠이용료 뜻콘텐츠이용료 현금화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현금화

게임 어플이나 만하/소설을 볼 수 있는 정보이용료 어플 내에 별도로 전시되어 있는 상품들을 결제할 때 정보(콘텐츠) 이용료는 발생하게 됩니다.

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문자 받는 순간 아 스팸인가 신종 보이스피싱인가 링크만 안 누르면 되겠지 생각하다가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업체가 사기를 치고 입금을 해주지 않아서 신청자가 어디에 하소연을 한다고 한들 사기업체를 적발해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추가 결제를 방지하고자 이동통신사로 문의하시어 '콘텐츠 정보이용료' 한도를 하향해주시거나, 차단해주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